회원가입
로그인
이메일 문의
lalatable_@naver.com
전화문의
1670-1817

09:00 AM - 06:00 PM

  • 평균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  • 보통 평일에만 배송이 가능하고 배송추적은 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조회에서 가능합니다.

    기본 배송일이 경과해도 물건이 오지 않으면 배송지연으로 고객센터(1670-1817) 또는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세요.

     

    ※ 배송기간은 상품의 특성이나 주문량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

  • 배송지연 안내
  • 1. 입금미확인 : 배송상태가 입금대기가 아닌 결제완료 상태인지 확인 필요

    2. 판매자 주문미확인 및 발송지연 : 결제완료, 배송준비중 상태 지속 시 판매자에게 발송일정 문의
    3. 택배사 배송 지연 : 택배사 사정으로 배송 지연, 주문/배송조회에서 택배사 확인 후 배송일정 문의

    4. 수령인 부재 및 배송지 정보 오기재 : 택배사 또는 판매자에게 상품 반품여부 확인 및 재배송 요청
    5. 상품 옵션 미기재 : 주문단계에서 상품 옵션 정확하게 기재

     

    ※ 배송지연 시 고객센터(1670-1817) 또는 판매자에게 문의 

  • 배송사고 책임은 누가 지나요?
  • 파손상품이 배송되면 겉포장 및 내부 상품들을 배달상태 그대로 보존해야 합니다.

    배송 중 발생한 사고/훼손은 판매자 또는 택배사와 협의해 주세요.

    라라테이블에서는 상품 배송 중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서 관여하지 않습니다.

     

    ※ 판매자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

    1. 포장이 부실하여 배송 중 상품이 파손/분실된 경우

    2. 배송시 요구사항을 확인하지 않아 문제가 발생한 경우

    3. 배송사 측에 배송불가품을 사전에 확인시키지 않아 사고가 발생한 경우

    4. 상품 발송 전 상품에 이상이 발생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

     

    ※ 구매자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

    1. 배송지 불명(전화,주소지,성명 등)으로 인한 오배송

    2. 구매자 부재중으로 인한 배송지연/반송

    3. 파손사고 접수 시 배달 당시 박스/포장재를 보관하지 않고 파손된 상품만 보관한 경우

    4. 상품 배송 후 피해보상 청구일 이내에 이의 제기가 없었을 경우

    5. 상품 배달 후 상품에 이상이 발생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

     

    ※ 배송사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

    1. 배송도중 파손 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

    2. 배송도중 분실 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

     

     

  • 신용/체크카드로 결제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?
  • 카드 청구작업 완료 후에 취소되면 카드대금은 그대로 청구되고 익월에 카드사에서 환불됩니다.

    승인취소, 한도복구는 카드사에서 처리하므로 환불방법 및 일자는 카드사 문의해 주세요.

    부분취소를 하는 경우 카드사에 따라 재결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신용/체크카드 환불소요 기간 : 3~5일(영업일 기준) / 체크카드는 승인취소 후 해당계좌로 입금

    ※ 체크카드 당일 환불 제외

  •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주문취소는 마이페이지>주문/배송조회>주문취소를 통해 가능합니다

    결제대기, 결제완료, 배송요청 단계에서만 즉시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상품발송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하기 때문에 배송완료일 7일이내에 반품으로 처리해야 합니다. (반품비 구매자 부담) 

  • 배송준비중/배송중 상태에서도 주문취소가 가능한가요?
  • 배송준비중 상태라면 판매자에게 상품발송 여부 확인 후 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상품이 발송되었다면 주문 취소가 불가하므로 배송완료 7일 이내에 반품해 주세요.

    최초 운송비 및 반품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.

     

    배송준비중 상태에서 취소신청 시 주문 취소 요청이 거부 될 수 있음 

  • 환불은 언제 되나요?
  • ※ 결제수단별 환불소요 기간

    1. 무통장입금 : 내계좌로 환불 시 취소완료일 +2일(영업일 기준) 소요

    2. 신용/체크카드 : 3~5일(영업일 기준) / 체크카드는 승인취소 후 해당계좌로 입금

    3. 휴대폰소액결제

       - 결제월과 취소월이 같은 경우 :휴대폰 소액 결제 당일 승인취소 (휴대폰요금 미청구)

     

    ※ 배송준비중, 배송중, 배송완료 상태에서는 판매자의 취소/반품승인 후 환불 

  • 구매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  • 구매내역은 마이페이지>최근 주문내역 확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  최근 주문내역 클릭 시 선택정보, 옵션내역, 할인내역, 결제정보 등 상세정보 확인 가능합니다. 

  • 결제 대기 상태로 보이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휴대폰결제, 카드결제 등의 결제승인을 기다리는 과정입니다.

    최대 3분 이내까지 결제대기 상태가 지속되면 고객센터(1670-1817)로 문의해 주세요. 

  • 쿠폰 내역은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?
  • 쿠폰함에서 사용가능쿠폰, 사용/기한만료쿠폰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할인쿠폰의 유효기간은, 쿠폰 별로 유효기간은 상이합니다.

    유효기간이 지난 이후에는 사용 및 재발급은 불가하오니, 이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.
    ※구매상품을 취소하여 할인쿠폰이 복구된 경우 유효기간은 연장되지 않습니다.
  • 실수로 할인쿠폰 적용을 하지 않고 상품을 구매/결제했습니다. 할인쿠폰을 적용시켜 주세요.
  • 주문/결제 후, 할인쿠폰 적용은 불가합니다.

    주문/결제 취소 후, 재결제를 통해 할인쿠폰 적용을 하셔야 합니다.

    주문/결제 취소 가능여부는 상품에 따라 상이하며, 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조회에서 가능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​ 

  • 이미 가입된 이메일 주소라고 표시되며,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.
  • -라라테이블에 이미 가입된 고객이 동일한 이메일 주소를 등록하여 사용중인 경우로 중복되어 가입할 수 없습니다.

    -해당 이메일 주소로 가입된 아이디가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것이라면, 로그인 > 아이디 찾기를 통해 가입한 정보를 확인하시어 로그인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-라라테이블의 이메일 주소는 아이디로 활용되는 동시에 주요 서비스 정책 변경 등을 안내해 드리고 있으므로 반드시 가입자 본인 명의의 이메일 주소 사용 바랍니다.

    -고객님께서 가입한 적이 없으시다면 1:1문의로 접수 부탁 드립니다.​ 

  • 비밀번호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?
  • 라라테이블 사이트 로그인 후 마이페이지>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현재 사용 중인 비밀번호와 원하시는 새로운 비밀번호를 '신규 비밀번호'에 입력 후 확인을 클릭하시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    안전한 정보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는 영문, 숫자, 특수문자 중 2가지를 혼합하여 6자리~15자리 이내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고객센터의 운영시간을 알고 싶어요.
  • 라라테이블 고객센터(1670-1817)는 평일(월~금) 9시~18시까지 운영합니다. 

    판매업체는 고객센터마다 상이합니다. 상세페이지 확인바랍니다.

  • 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?
  • 회원탈퇴는 마이페이지>회원탈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※회원탈퇴 시 유의사항 

     

    - 라라테이블 포인트는 소멸되며 환불되지 않음

    - 구매정보는 삭제되나, 미사용 티켓의 유효기간이 남아 있을 경우 유효기간 만료일까지 보관된 후 삭제

    - 탈퇴 후 재가입은 바로 가능

     

     

  • 계좌이체 환불은 언제되나요?
  • 계좌이체 취소 경우 영업일 기준 3~5일에 해당 계좌에 입금 될 예정입니다.  

  • 불량 혹은 오배송으로 교환신청했는데 교환비가 있나요?
  • 상품 회수 확인 후 불량 혹은 오배송이 맞으면 무상으로 처리됩니다.

    불량 혹은 오배송이 아닐 시 반품(교환)비가 청구될 수 있는 점 참고바랍니다.

  • 반품/교환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  • 반품/교환 배송비는 최초 배송비에 따라 달라지므로, 판매처마다 상이합니다.

    상품 구매 시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자세한 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회원 등급에 따라 할인 및 쿠폰혜택이 있나요?
  • 회원 등급별 혜택 안내 드립니다.

     






     회원등급

     혜택

     우수회원

     제품 구매 시 5% 자동할인 적용

     특별회원

     제품 구매 시 10% 자동할인 적용

  •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.
  • 라라테이블 아이디를 사용하는 경우 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.

    아이디 변경을 원하실 경우 회원탈퇴 후 새로운 아이디로 재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단, 회원탈퇴 시 보유하셨던 혜택, 회원정보, 거래정보등은 재가입 아이디와 연동되지 않습니다.

  • 계좌이체 또는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했는데 주문취소를 하고싶어요.
  • 계좌이체 또는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셨으면, 마이페이지에서는 주문취소가 되지 않으시며,

    라라테이블 고객센터 (1670-1817) 또는 판매처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
대표이사 우승문

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224, 1121

대표전화 1670-1817팩스번호 031-607-8220

사업자등록번호 129-87-00812

통신판매업신고 제2018-성남분당-0161호

판매원 (주)수컨텐츠랩

개인정보관리책임자 송재호 (lalatable_@naver.com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