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

자주묻는 질문

  • 평균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  • 보통 평일에만 배송이 가능하고 배송추적은 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조회에서 가능합니다.

    기본 배송일이 경과해도 물건이 오지 않으면 배송지연으로 고객센터(1670-1817) 또는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세요.

     

    ※ 배송기간은 상품의 특성이나 주문량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

  • 배송지연 안내
  • 1. 입금미확인 : 배송상태가 입금대기가 아닌 결제완료 상태인지 확인 필요

    2. 판매자 주문미확인 및 발송지연 : 결제완료, 배송준비중 상태 지속 시 판매자에게 발송일정 문의
    3. 택배사 배송 지연 : 택배사 사정으로 배송 지연, 주문/배송조회에서 택배사 확인 후 배송일정 문의

    4. 수령인 부재 및 배송지 정보 오기재 : 택배사 또는 판매자에게 상품 반품여부 확인 및 재배송 요청
    5. 상품 옵션 미기재 : 주문단계에서 상품 옵션 정확하게 기재

     

    ※ 배송지연 시 고객센터(1670-1817) 또는 판매자에게 문의 

  • 배송사고 책임은 누가 지나요?
  • 파손상품이 배송되면 겉포장 및 내부 상품들을 배달상태 그대로 보존해야 합니다.

    배송 중 발생한 사고/훼손은 판매자 또는 택배사와 협의해 주세요.

    라라테이블에서는 상품 배송 중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서 관여하지 않습니다.

     

    ※ 판매자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

    1. 포장이 부실하여 배송 중 상품이 파손/분실된 경우

    2. 배송시 요구사항을 확인하지 않아 문제가 발생한 경우

    3. 배송사 측에 배송불가품을 사전에 확인시키지 않아 사고가 발생한 경우

    4. 상품 발송 전 상품에 이상이 발생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

     

    ※ 구매자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

    1. 배송지 불명(전화,주소지,성명 등)으로 인한 오배송

    2. 구매자 부재중으로 인한 배송지연/반송

    3. 파손사고 접수 시 배달 당시 박스/포장재를 보관하지 않고 파손된 상품만 보관한 경우

    4. 상품 배송 후 피해보상 청구일 이내에 이의 제기가 없었을 경우

    5. 상품 배달 후 상품에 이상이 발생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

     

    ※ 배송사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

    1. 배송도중 파손 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

    2. 배송도중 분실 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

     

     

Top

대표이사 우승문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224, 1121통신판매업신고 제2018-성남분당-0161호

개인정보관리책임자 정규철 (lalatable_@naver.com)사업자등록번호 129-87-00812팩스번호 031-607-8220

대표전화 1670-1817판매원 (주)수컨텐츠랩

크리에이터 가입 온라인 입점신청